MBG그룹 '2018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자원봉사단' 발대식 > MBG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소식

MBG

MBG소식

MBG소식

MBG그룹 '2018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 자원봉사단' 발대식
작성일2018-05-02

본문

국내 최대 발달장애인 스포츠 축제인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가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홍성군에서 개최된다.

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MBG그룹(회장 임동표)은 이에 앞서 지난 26일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에서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홍성군 이용록 부군수, MBG그룹 임동표 회장, 대전·충남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오노균 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대회 성공을 위한 봉사의지를 다졌다.

이용록 부군수는 이 자리에서 “제14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가 많은 분들의 동참 속에 발달 장애인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립할 수 있는 계기는 물론, 장애를 대하는 우리 사회의 인식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또한 대회의 후원과 그룹 내 자원봉사자 모집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MBG그룹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MBG그룹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뿐만 아니라 우리가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들은 많으며, 우리 MBG그룹과 함께 다른 기업들도 적극적으로 후원하여 우리사회를 보다 성숙한 단계로 발전해 나가는 일에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12개 종목(시범 1) 1800여 명의 발달장애인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홍성군과 (사)스페셜올림픽코리아는 지난 3월 27일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바 있다.

출처 : 충남일보(http://www.chungnamilbo.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