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지 그룹, 필리핀 케이월드와 전기차 사업 MOU 체결식 가져 ♥ > MBG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소식

MBG

MBG소식

MBG소식

엠비지 그룹, 필리핀 케이월드와 전기차 사업 MOU 체결식 가져 ♥
작성일2019-01-28

본문

▣ 필리핀 전기차 생산 위한 비즈니스 협력 등 본격화 협약
▣ 양사, 전기 트라이시클 공장 착공식도 진행

엠비지(MBG그룹·이하,엠비지)와 케이월드 인터네셔널 트레이딩(K-world International Trading, INC·이하, 케이월드)은 필리핀 다바오 공장부지에서 23일 오후(현지 시각), ‘전기 트라이시클 공장 착공식’과 ‘전기차 사업에 관한 MOU(양해각서) 체결식’을 가졌다.

케이월드는 필리핀에서 수입 및 수출 업무와 함께 주요 사업 인허가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이다.

또한 케이월드는 사업의 시행과 실행을 위해 관련 정부 기관과 함께 필리핀의 광범위한 사업에 협력할 권리와 권한을 갖고 있다.

이날 체결식에는 엠비지 그룹 이복영 부사장, 김창현 상무이사와 케이월드 김민수 부사장, 필리핀 석유공사 탐사부(PNOC-EC)의 칼영(Karl Ignatius P. Young) 이사가 참석했다.

전기차 사업에 관한 MOU는 전기차 사업 관련 전문기술 및 필요 데이터의 제공, 엠비지 그룹과 관련한 프로젝트 확보, 필리핀 내 관련 정부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후속조치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엠비지 그룹은 이번 착공식과 MOU 체결을 통해 현지 사업 전문가들과 향후 니켈사업에 관하여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