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G그룹 후원 '세브란스두발로데이 힐링음악회' 성료 ♥ > MBG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소식

MBG

MBG소식

MBG소식

MBG그룹 후원 '세브란스두발로데이 힐링음악회' 성료 ♥
작성일2018-11-13

본문

▣ 궂은 날씨 속 세브란스환자 600여명 관람 ... 가수 진성,금잔디 등 인기가수 출연


세브란스병원이 주최하고, MBG그룹(회장 이학박사 임동표)이 후원한 '세브란스 두발로데이 힐링음악회'가 11월 8일 오후 3시30분 세브란스 본관 6층 은명대강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세브란스 두발로데이'는 환자들이 아픔을 이겨내고 두발로 당당히 세상에 나설 수 있도록 후원하기 위해 기획된 나눔 행사로, 참여 연예인 모두 재능기부로 환자와 보호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는 뜻 깊은 행사이다.

이날 본 행사에 앞서 임동표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그룹이 세브란스에서 해마다 개최하는 ‘두발로데이 힐링음악회’ 를 후원하게 돼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 곳에 계신 환자분들이 이번 음악회를 통해 하루빨리 완쾌돼 건강을 회복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기 코미디언 이용식씨의 MC로 진행된 이번 음악회는 ‘보릿고개’로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진성 씨를 비롯해, 가수 박주희씨, 가수 금잔디씨, 가수 김용임씨, 걸그룹 바바 등 인기 가수공연과 함께 한국실용음악협회 이혜영 회장의 오카니라 공연 등이 진행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공연은 KT OllehTV 전국채널 838채널 스타트TV가 행사를 기획했고, 오는 17일(토) 오전 9시 KT OllehTV 전국채널 838채널 스타트TV를 통해 방송된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