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G그룹, 인도네시아 친환경 새우 양식장 조성사업 본궤도 ♥ > MBG소식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소식

MBG

MBG소식

MBG소식

MBG그룹, 인도네시아 친환경 새우 양식장 조성사업 본궤도 ♥
작성일2018-11-05

본문

▣ 900만평 경계측량, 시설측량 10만폰드 설계도면 끝내 ... 10만 폰드 조성 기대

MBG그룹(회장 이학박사 임동표)의 인도네시아 친환경 새우 양식장 조성사업이 본 궤도에 오르면서 10만폰드 조성이라는 큰 수익 창출이 기대되고 있다.

4일 MBG그룹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현지 900만평에 대한 경계측량과 시설측량 10만폰드 설계도면을 작성할 예정이며, 실시간 양식장을 관리 할 수 있는 ICT기술도 도입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계적인 추세에 친환경 새우는 1kg당 8~9달러로 높은 가격이지만, 공급이 많이 부족해 부가가치가 높으며, 특히 인구 대국 중국,일본 등에서 친환경 새우소비가 높은 편이다.

MBG가 조성하는 인도네시아 슬라웨시주 고나외 우따라군 10만 폰드 단지는 육지규모로 세계 1위 규모로 큰 수익이 기대된다.

특히 MBG는 지역 주민 일자리를 창출하고 인도네시아 지방정부와 상호 협력하면서 윈-윈(Win-Win)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이 사업은 1폰드당 5천만이 들어가고 1폰드당 수익율을 60% 낼수 있는 사업이다.

10만폰드가 조성되면 연간 15조의 매출을 올릴 수 있고, MBG그룹이 대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는데 또 하나의 중요한 사업이라고 할수 있다.

새끼 새우에서 큰 새우까지 4개월 걸리며 미생물 투여한신기술 새우양식은 80% 이상 생존율이 보장되어 60% 수익율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현지측량과 설계도면이 나오면 국내 분양을 통해서 국부창출에 기여하는 애국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라는 게 MBG그룹 관계자의 설명이다.

MBG 임동표 회장은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 MBG는 오늘도 신기술, 신물질 개발과 자원확보 등 성장위주의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반드시 2030 비전을 이룩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