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9주년 행사 개최한 엠비지그룹 ♥ > MBG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 News

MBG

MBG News

MBG News

창립 9주년 행사 개최한 엠비지그룹 ♥
작성일2018-10-12

본문

KAIST 벤처기업으로 출발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글로벌 바이오 시장에 도전장을 내며 주목받고 있는 엠비지그룹이 지난 10월 1일 오후 3시 대전 ICC 그랜드볼륨 3층에서 창립 9주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동표 MBG그룹 회장과 장종수 대표이사, 충남일보 전강현 대표이사, 전정자 이사장, 대전중문교회 장경동 목사, 배우 강부자 등 내외빈 1,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전행사에는 이화선 작가의 화려한 캘리그래피가 펼쳐졌고, 경과보고와 내빈 및 임원 소개, 임동표 회장과 각계 인사들의 축사와 공로상 수여식 등이 진행됐다. 인사말을 통해 임동표 회장은 “엠비지가 벤처 졸업기업을 걸쳐 창립 9주년을 맞이하게 됐다. 엠비지 그룹을 성원해 주신 임직원과 협력업체, 주주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할 것이고 더 많은 사회 공헌을 통해 국가에 필요한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30 VISION’ 전략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G그룹은 메디컬 분야의 우수한 연구역량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매년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기업으로 자체 생산 시스템을 구축, 세종 공장과 안성공장에서 수소수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美 FDA 1등급 의료기기 생산 인증을 획득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가장 중요한 미래 먹거리 산업을 위해 국내 유일의 배양육 관련 연구 기관인 MBG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해 배양육의 원료가 되는 근육위성세포를 추출 및 증식시키고 분화시켜 최종적으로 우리가 먹을 수 있는 배양육을 만들고자 연구하고, 또한 아토피피부염 치료제는 연구논문 발표와 3건의 관련 특허 출원을 마치고 동물실험에서 얻은 좋은 반응을 토대로 다음 임상실험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바이오산업을 넘어 다양한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니켈 사업과 신재생 에너지 사업,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사업 등을 펼치고 국내외 캠페인과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미국 뉴욕에 MBG 나눔 재단을 설립하며 끊임없는 봉사와 기부를 펼쳐오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