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G그룹 합창단 UN합창단과 평화콘서트 연다" ♥ > MBG N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BG News

MBG

MBG News

MBG News

"MBG그룹 합창단 UN합창단과 평화콘서트 연다" ♥
작성일2018-11-13

본문

▣ 뉴욕UN본부와 카네기홀 메인무대서...내년봄 평양에서 공연 추진중


세계적인 평화사절단으로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MBG그룹(임동표 평화문화개발재단 이사장) 합창단과 UN 합창단이 오는 11월 26일(월) 미국 뉴욕의 UN본부에서 합동공연을 펼친다.

아울러 이들 합창단은 다음날인 27일(화)에는 카네기홀 메인 무대에서 ‘UN Singers PEACE CONCERT’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은 UN본부 직원으로 구성된 ‘UN합창단’과, 국내 및 해외에서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MBG그룹 합창단’, 순수함과 온화함으로 자연을 사랑하는 어린이 천사 합창단 ‘Bean Sprouts Choir’, 그리고 고젱 솔리스트 ‘Mao Ya’, 지구촌 힐링에 앞장서 활동하고 있는 오카리나 연주자 ‘이예영’, 소리만으로 심금을 울리는 장고 연주자 ‘김초은’, 아동학대 피해자를 돕는 몸짱 ‘박성용 경사’, 인기 개그맨 사회자 ‘김종석’ 등이 전격 출연한다.

UN은 한반도와도 많은 인연을 가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온 세계의 평화의 창(窓)이기도 하다.

'안토니오 구테헤스 UN 사무총장'은 “음악은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상호 이해를 이끌어 내는 엄청난 힘이 있는 평화를 전하는 만국공용어”라며 " 음악을 통해 온 세계 인류가 온몸으로 평화를 외치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2017년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연 UN합창단 70주년 기념콘서트는 ‘평화와 화합’이라는 주제로 개최했고, 올해는 뉴욕 UN본부와 카네기홀에서 뉴욕 시민과 한국 교민들을 초대해 UN합창단 평화콘서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평화콘서트를 준비한 MBG그룹 임동표 평화문화개발재단이사장은 “최근 남과북이 평화와 화합의 분위기가 어느때보다도 고조되고 있는 중요한 시기”라며 “이런 상황에서 ‘UN합창단 평화 콘서트’가 세계인들에게 남과 북의 평화 정착에 대한 열망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는 준비위원들인 김상기 사무총장, 박권재 장애인복지위원장, 장종수 다문화봉사위원장, 혼다토모쿠니 국제협력위원장, 오덕균 호남실행위원장, 송태영 연출감독, 윤성준 사무국장 등이 동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동표 평화문화개발재단이사장은 "19년 내년봄에 평양에서 평화와 화합이라는 주제로 UN합창단 공연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스타트뉴스(http://www.start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그누보드5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